본문 바로가기

먹어본후기

맥주 없이 먹어본 코스트코 인기과자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봉지마스터 까까봉지 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하게 된 건 같이 일하고 있는 마이라이더님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 쓰기를 미루고 있는 저에게 코스트코 인기 과자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사다 주시면서

독려해 주셨기 때문인데요.

 

첫글로 이과자의 영양성분을 주제로 포스팅 했고 오늘 드디어 개봉을 하게 되었네요.

 

원래 맥주와 함께 먹으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최근 술 약속이 많아지면서 더이상 기다리면 안되겠다 싶어

 

그냥 맥주 없이 웹툰을 보면서 먹어 봤습니다.

 

 

 

870kcal라 한번에 먹으면 안될꺼 같은 느낌이 있는데 막상 뜯고 하나하나 먹다 보니 그냥 다 먹게 되는 놀라운 일이 생기네요. 

 

내일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조깅을 빡세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since 1952년은 사실 이과자의 역사는 아니고 곰표의 역사이고 이아이는 21년 09월에 태어난 신생아 입니다.

 

레시피는 곰표의 것인지 잘 모르겠는데 생산은 아리움이라는 곳에서 만들었네요.

 

진미 오징어를 통닭 튀기듯이 튀긴 과자로 맥주 안주에 딱 좋은 제품이랍니다.

 

 

 

용량이 200g이라 한번에 먹지 못하는 경우를 생각해 지퍼백으로 만들어 주는 센스 칭찬할만 합니다.

 

튀김은 눅눅해지면 그냥 끝인데 봉지가 두깨감이 있어 밀봉이 잘 되는거 같네요.

 

포장지의 크기가 내용물에 비해 조금 큰 느낌이 있는데 막상 먹어 보면 양이 적지는 않아요.

 

 

 

모양은 약간 감자튀김 같은 느낌이네요.

 

속이 어떤 모양인지 보려고 했는데 튀김옷과 진미오징어가 완전히 결합되어 있어서 따로 분리해 내는게 불가능 해요.

 

 

 

후라이드치킨과 진미의 달짝지근한 맛이 결함된 맛이고 바삭한 식감입니다.

 

처음 씹힐 때는 살짝 딱딱한 느낌이였다가 진미오징어의 부드러움이 섞여서 완전히 부서지는 바삭함은 아닙니다.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맥주 안주로도 좋고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듯 하네요.

 

   

 

뭐 손에 묻는 기름의 양은 후라이드치킨 못지 않아요. ㅎㅎ

 

그렇다고 느끼한 맛은 아니고 뭔가 아무 생각 없이 집어 먹게 되는 과자인거 같습니다.

 

 

 

이사진은 마이라이더님이 제공해 주신 것으로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15,990원 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네요. ㅎㅎ

 

몇 천원 더 얻으면 진짜 후라이드치킨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인기가 대단한가 봅니다.

 

1인당 1개만 살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과자인데

 

개인적으로 이 가격이면 저는 그냥 치킨을 먹을꺼 같기는 하네요~ ^^

 

이상 요즘 코스트코에서 가장 핫하다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개봉 후기 였습니다.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영양정보 알고 싶다면 클릭~ ㅎㅎ

2021.11.12 - [까까영양성분/기타 브랜드] - 코스트코 인기 짱 맥주안주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영양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