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까영양성분/기타 브랜드

맛 좋은 제로칼로리 음료 원에이엠 스파클린

안녕하세요, 봉지마스터 까까봉지 입니다.

 

예전에는 다이어트할 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음료가 제로콜라가 거의 유일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는거 같아요.

 

얼마전에 작은 누나네 집에 다녀왔는데 누나는 원에이엠 스파클린을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맛을 봤는데 콜라보다 나은거 같아서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품 기본 정보

원에이엠 스파크링 정면

 

원에이엠은 경북안동에 있는 오케이에프음료에 생산하는 제품으로 라임맛이 2020년 08월에 출시 되었습니다.

 

이후 플레인, 베리, 애플, 파인애플 맛이 추가 되었네요.

 

유통기간은 페트제품과 캔이 다른데 PET는 12개월이고 CAN은 24개월 입니다.

 

아무래도 페트 제품은 투명한 용기이고 밀봉 정도가 캔 보다는 약하기 때문에 차이가 나는거 같네요.

 

 

원재료 정보

원에이엠 스파클린 원재료

  1. 정제수
  2. 에리스리톨
  3. 이산화탄소
  4. 구연산
  5. 구연산나트륨
  6. 효소처리스테비아
  7. 수크랄로스(감미료)
  8. 라임농축액(고형분 65% , 이탈리아산)
  9. 합성향료(라임민트향)

원재료는 총 9종이 첨가 되어 있는데 에리스리톨이라는 성분은 설탕의 70~80%의 청량한 단맛을 내는데 

체내에 거의 흡수가 되지 않는 저칼로리 감미료입니다.

 

원에이엠 스파클린은 제로칼로리 음료지만 달달한 맛으로 먹기 좋은데 여기의 핵심 재료가 

아마도 설탕의 100~200배의 맛을 내지만 칼로리가 없는 효소처리스테비아 인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원재료는 같고 각각의 맛에 따라 농축액과 함성향료가 다르게 들어가는데

라임맛의 경우 이탈리아산 라임농축액이 용량의 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네요.

 

 

영양정보

원에이엠 스파클린 영양정보

다이어트 음료로 너무 좋아 보이는 영양정보인데요.

칼로리 당연히 제로이고 당, 지방, 콜레스테롤 전혀 포함 되어 있지 않네요.

 

다양한 맛 정보

원에이엠 맛 종류

파인애플 맛이 가장 늦게 나온거 같은데 총 5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고 제로콜라 보다 단맛이 덜한 느낌이고 과일향이 있기 때문에 좀 더 청량감이 있는거 같네요.

 

플레인은 정제수와 이산화탄소만 들어가 있어서 그야말로 탄산수로 다른 제품들과 크게 차이가 없을 듯합니다.

 

다이어트 중이 아니라도 건강을 위해 설탕이 들어가 있는 탄산음료 보다는 제로칼로리 음료를 드시는게 좋을꺼 같은데

맛도 크게 차이가 없어서 저는 앞으로 많이 이용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